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인천공항출입국관리소 관계자는 “태국인이 한국에서 마사지사로 취업할 수 있는 법은 없다”며 “한국에서 성행하는 태국 마사지업소의 태국인은 모두 불법체류자”라고 말했다. 익명을 요구한 생활질서계 경찰 관계자는 “퇴폐 마사지와 일반 마사지 업소를 구분하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어졌다. 법무부와 협업해 단속정보를 공유하고 있지만 폐쇄된 방 안에서 1대 1로 이뤄지는 성매매를 직접 적발하는 것은 굉장히 어려운 게 사실”이라고 고백했다. 그는 그래서 애초 퇴폐 마사지를 찾는 수요자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성을 사려는 매수자들의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손으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해 보였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태국인을 고용한 타이마사지 업소 역시 불법인 경우가 허다하다. 비자가 없는 외국인들은 체류기간 중 어떤 업종에서도 일할 수 없다. 다만 일각에선 단순 불법영업과 퇴폐영업은 구분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온다. 소수의 사건들로 모든 마사지 관련 종사자들에게 ‘불법 성매매’ 낙인을 찍어서는 안 된다는 얘기다.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늦은 저녁을 먹고, 집사람에게 어이, 안마 좀 혀봐 했더랬죠. 당시 12살, 7살된 아이들에게 집사람 하는 말, 얘들아, 여기 아빠한테 와서 마구마구 밟아라 하더라고요.... 당시 아이들이 고사리 주먹으로 두들겨주던 안마의 손길은 정말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

 

특정 제휴 채널을 통한 SSG.COM 방문 시 제휴채널 헤택이 중복 적용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브라우저 이용 시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B씨는 “한국에 와서 몇 달만 일하면 고향에 돌아가 1년은 풍족하게 살 수 있다.

 

태국 전신마사지 2시간 코스로 받으려니 너무 설렌다 마사지 마지막에 버터플라이인가 손 머리 뒤로 깍지 끼고 한바퀴 휘두르는 거 이제는 허리디스크 생겨서 살살 해달라고 해야겠음.. 사랑방신문을 가장 빠르게 보는 방법 고객님의 이메일을 통해 전자신문을 배달해 드립니다.

 

ㄱ씨와 ㄴ씨는 친형제로, 대전에 있는 마사지업소를 운영하면서 자신들이 입국시킨 태국인 마사지사를 고용하기도 했다. 특히 불법 입국해 태국 마사지업소에 취업한 여성 마사지사들은 성매매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하지만 불법을 저지른 대가가 이런 폭력과 성착취여도 되는 걸까.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다만 주의하실 점은 일단 가격이 보통 한시간에 사백밧 정도가 보통인데, 샵에 따라서 조금 많이 받는 곳이 있습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A씨는 남자친구와 다른 방에서 서비스를 받았는데, 그에게는 남성 마사지사가 배정됐다. 마사지사는 마사지를 하던 중 특정 부위에 손가락을 집어넣었다. 화들짝 놀란 A씨는 도와달라고 소리친 후 경찰에 신고했다. 1.헬스랜드 체인점(에카마이, 실롬, 시나카린, 파타야 등)---시설이 깨끗하고 서비스가 좋다.

인천 op 인천 op 인천op 인천op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라인드 블라블라: 언니들 태국마사지 자주다니는 남자 조심해”

Leave a Reply

Gravatar